텍스트
[LES - 사이먼 존슨] 훈련에 복귀했지만 자리를 찾기 쉽지 않은 다비드 루이스
2017-11-08 23:32:06 (7년 전)

http://www.standard.co.uk/sport/football/chelsea-s-david-luiz-back-at-training-as-he-bids-to-heal-rift-with-antonio-conte-that-began-in-a3685311.html


루이즈는 훈련에 복귀하긴 했지만 여전히 콘테와의 긴장 관계 때문에 미래는 불투명하다.


지난 주 로마 전에서 0:3으로 패배할 때 콘테의 전술에 의문을 제기한 후 그는 맨유 전에서 제외되었다.


또한, 10월 로마 전에서도 루이즈는 교체될 때 감독의 결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시즌이 시작한 후 처음 몇 주 동안 둘 사이에 견해 차가 있었던 것으로 파악된다.


스탠다드 스포츠의 소스에 따르면 루이즈와 콘테는 9월부터 문제가 있었으며 당시 제2의 코스타 사가로 번지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존재했었다.


첼시 측은 상황이 코스타 때처럼 심각하지 않다고 보고 있으며 균열이 발생한 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루이즈가 주전 경쟁을 펼치고 올바른 태도를 준다면 다시 스쿼드에 포함될 기회를 얻을 것이다.


콘테는 이미 선수들에게 그의 결정에 불복하는 이는 누구든지 용납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밝혔고 스쿼드가 단합하길 원한다.


크리스텐슨의 활약 때문에 루이즈는 자리를 되찾기 쉽지 않게 됐다.


- by Simon Johnson -





출처 :: 락싸 CHELSEA está a muerte conmigo


유머게시판 : 8706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