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OSEN] 이강인 : 발렌시아에서 데뷔하는게 목표... 1군데뷔와 본선에서 호성적을 내는게 당장의...
2017-11-08 23:32:06 (7년 전)


출처 : http://sports.news.naver.com/kfootball/news/read.nhn?oid=109&aid=0003656853



..전략...



이강인은 어린 나이이지만 승부욕은 누구에게도 뒤처지지 않는다. 브루나이와 1차전서는 페널티킥을 찼다. 말레이시아전서는 선발 라인업에서 빠져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이강인은 "형들이 많은 배려를 해줘서 그나마 잘할 수 있었던 것 같고, 페널티킥이나 프리킥도 찼다"며 "스페인 무대와 다르지만 적응에 문제는 없었다. 스페인도 좋고, 한국도 좋다. 분위기는 다르지 않고,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경쟁에 밀려 눈시울을 붉힌 것에 대해서는 "눈물을 흘리지는 않았다. 선발로 나가지 못해 기분이 좋지 않았던 것은 사실이다. 그래도 감독님과 코치님들께서 좋은 이야기를 해주셨다. 대회를 열심히 준비했기에 기쁘다"고 말했다.

롤모델과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롤모델은 이동국 선배다. 어렸을 때부터 매우 좋아했다. 골 결정력을 배우고 싶다. 다른 선수들도 보면서 장점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그는 "레알 이적설은 잘 모른다. 부모님이나, 에이전트가 잘 아실 텐데 난 그런 것보다 축구에 집중하고 싶다. 발렌시아도 빅 클럽이라 생각한다. 발렌시아로 돌아가 빨리 프로 선수로 데뷔하는 것과 본선에서 잘하는 게 목표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유머게시판 : 87139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