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칼치오 메르카토] PSG는 인테르의 주앙 마리우를 노립니다.
2017-11-07 19:21:11 (7년 전)




출처 : http://www.calciomercato.com/en/news/psg-have-their-eyes-on-the-serie-a-here-is-who-they-are-targetin-25682



PSG는 올해 네좆마좆과 짱바페를 애드온하면서 겁나 잘 나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리그앙 12R까지 진행하는동안 32승점을 쓸어담으면서, 2위인 모나코를 승점 4점차로 따돌리고 1위를 질주하고 있지요.


종신 3대장 예비후보 좆메리의 지휘아래 UCL도 양학+태업첼로티의 뮌헨을 타이밍 좋게 격파하면서 지금 또 겁나 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팀이 잘 굴러가는 와중이지만 PSG의 수뇌진은 팀 보강을 위해서 멈추지 않을 계획입니다.


일찍이 세리에A에서 잘한다는 선수 죄다 퍼담은 클럽 답게, PSG는 그들의 영원한 농장인 세리에A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현재 타겟은 인터밀란의 두상이 아름다운 머머리 주앙 마리우를 파스토레와 1:1 스왑으로 영입해 현대 축구에 필수적인 머머리력을 늘리려는 계획을 짜고 있습니다.


인터밀란의 왈테르 사바티니는 팔레르모에서 파스토레를 처음 봤을때부터 사랑에 빠졌으며 그를 아직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편 PSG는 좆메리를 치우는 것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문도 데포르티보에 따르면 그들은 막스 알레그리를 유벤투스로부터 빼내기 위해서 밑작업 중입니다. 좆메리가 UCL에서 성과를 내지 못하면 교체작업은 시작될 것입니다.


PSG는 알레그리가 여의치 않을 경우, 유벤투스의 전 감독(실제로 첼시의 보스라고 안 함. 세리에 약탈자 이미지 강조하고 싶었던 듯)인 안토니오 콘테가 또다른 후보로 이름에 올랐습니다. PSG는 미래를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요약


1. 주앙 마리우를 파스토레와 1:1 스왑(돈 안씀)으로 얻으려고 함


2. UCL에서 좆메리가 실패하면 알레그리 데려오려고 함, 실패하면 콘테




유머게시판 : 87940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