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하늘운동] 펩 과르디올라 아스날도 핸드볼로 이겼었잖아?
2017-11-06 05:06:57 (7년 전)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1/11115419/pep-guardiola-man-city-beat-arsenal-because-they-deserved-to-not-because-of-ref-calls


펩 과르디올라 왈
페널티는 페널티고, 오프사이드는 오프사이드입니다. 하지만 우린 이겼습니다. 우리가 더 나았으니까요.
아뇨, 우린 이겼습니다. 최고의 방법으로 이겼어요. 우린 찬스를 만들어냈고 조금의 찬스만을 허용했죠.
그들은 제게 오프사이드라고 말하겠죠. 전 그런 방식으로 이기는걸 좋아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아스날도 96분 핸드볼로 번리를 1-0으로 이겼죠.
중요한건 퍼포먼스고, 우린 열심히 플레이했고 잘 해냈습니다.
우리가 아스날을 상대했던 지난 9번 동안 우린 단 1번 승리했습니다. 우린 잘했습니다. 자격이 있었죠. 우리가 더 나았습니다.
전반전에 우린 명백히 운이 없었죠. 명확한 찬스가 있었지만 우린 2번째, 3번째 골을 넣을수 없었습니다.
아스날을 상대로 1-0 경기는 복잡합니다. 우린 매우 잘해냈고 우린 정신적으로 피곤하다고 느끼고 있었죠. 그게 제가 오늘 퍼포먼스에 기뻐하는 이유입니다.
우린 좋은 압박을 했습니다. 우린 좋은 빌드업을 해냈죠. 특히 후반전에 우린 자유로운 선수들을 찾았죠. 특히 덕배와 실바 말입니다.

우리가 2달 동안 어메이징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는건 부정할수없습니다. 우린 모든 경기를 승리했고 2달간 보여준 건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전 행복합니다.- 바이언과 바르사와의 비교에 대해
하지만 과거 바르사나 바이언은 우승을 거뒀습니다. 우리는 한번도 그러지 못했죠. 그래서 우린 무언가를 들기 전까지 그것에 대해 얘기할순 없습니다.
하지만 지난 2달간 우리의 플레이가 대단했다는건 부정할수없습니다. 많은 골을 넣었고 오늘 우린 3골을 넣었습니다.


유머게시판 : 87849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