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울산모비스 vs 서울삼성
2017-01-25 18:03:59 (8년 전)

홈팀인 울산모비스와 서울삼성이 후반기 첫 경기를 펼칩니다.

울산모비스는 15승 16패로 리그 6위를 기록하고있습니다. 부상자 복귀 소식을 체크할 필요가 있고, 양동근이 지난 7일 복귀하면서 전력을 키웠고 드래프트 1순위 출신의 이종현이 마침내 코트로 복귀합니다.

당장 많은 시간을 뛰진 못할것으로 보여집니다.찰스 로드, 함지훈과의 공존도 아직은 얼마나 잘 이뤄질지 미지수이며, 일반적인 선수의 복귀가 아니라 대형 신인이자 빅맨인 이종현이 가세하는 만큼 유재학 감독도 첫 경기에선 다소 혼란을 겪을 수밖에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더구나 상대는 1위 서울삼성입니다.

 

원정팀인 서울삼성은 2연패와 함께 올스타 휴식기를 맞이하였습니다.

1위를 지키긴 했지만 분위기는 썩 좋지 못합니다. 그런 면에서 올스타 휴식기는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힘이 될 전망. 부상자는 없는 상황. 전반기에 잔부상에 시달렸던 임동섭이 휴식기를 통해 컨디션을 회복했고 김태술, 리카르도 라틀리프, 문태영으로 이어지는 핵심 3인방도 건재합니다.

모비스의 골밑을 제어할 수 있는 높이와 마이클 크레익의 파워, 김준일의 공격력도 믿음직스럽습니다.

더구나 김태술은 양동근의 힘을 빼놓을 수 있는 최적화된 1번 자원으로 꼽힙니다.

쉴 새 없는 스크린 공격으로 모비스의 2-2 수비를 괴롭힐 것으로 보여집니다.

 

모비스의 부상자들이 하나씩 복귀하며 전력이 강해진 모비스 입니다.

거기다 충분히 휴식할수 있었던 시간도 있었고 삼성에 비해 이제 전력이 약하지 않습니다.

홈이라는 이점을 갖고 분위기를 잡고자 한다면 반드시 잡아야할 삼성이기에 유재학 감독의 전술이 펼쳐질거라 생각됩니다.

 

모비스의 승리와  언더를 예상합니다.  

자유게시판 : 17353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