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10월07일 샬럿 vs 뉴욕 nba 프리시즌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2024-10-07 18:39:14 (7일 전)

⏺️ 샬럿

샬럿의 중심이었던 "라멜로 볼, 브랜든 밀러"가 올시즌도 팀의 중심에 설 것으로 보이며, 마일스 브릿지스, 커리, 조쉬 그린 등을 영입하며 노련함을 살짝 얹으려는 계획이 눈에 띄는 샬럿! 지난 시즌이 워낙 좋지 않았으니, 베테랑들의 영입은 분명히 도움이 될게다. 그리고 경영진 및 감독을 갈아엎어 버리며 찰스 리를 감독 자리에 앉혔는데, 이 선택도 나빠보이지는 않는다.(지난시즌까지 워낙 좋지 않았으니) 

※ 윌리엄스(등) 결장

 

⏺️ 뉴욕 닉스

KAT를 받아오고, 디빈첸조, 줄리어스 랜들을 넘기는 대형 트레이드를 단행한 뉴욕 닉스! 국내-외 기사들은 두팀 모두 윈-윈 트레이드라 평가를 하고 있는데, 랜들이 어깨 부상에서 완벽히 회복하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계산에 넣었을 땐, 리즈너블 해 보인다. 하지만 랜들이 100% 폼을 찾게 된다면 그때도 이게 합리적일까? KAT가 랜들 자리야 메워낼 수 있겠지만, 디빈첸조는 이야기가 다르다. 뉴욕에서도 대체가 쉬운 선수는 아니었다. 

※ 미첼 로빈슨(발목) 결장

 

✅ 결론

프리시즌이니 샬럿이 뉴욕을 잡아낸다 하더라도 놀랄 일은 아닐게다. 하지만 다음 사항들에 주목해 본다면 뉴욕으로 베팅해야 할 수 밖에 없는 경기다.

 

정규시즌을 앞두고 KAT를 영입했으니, 주요선수들간 손발을 맞추는 작업은 필히 진행해야 한다. 프리시즌이 그 시험대로 상당히 적합해 보인다. 즉, 뉴욕이 주요선수들의 출전시간을 꽤 길게 잡을 수도 있는 경기라 보여진다. 

 

또한 샬럿이 체질 개선을 만드는 작업에 착수하긴 했지만, 샬럿의 객관적인 전력 자체를 간과해선 안된다. 페이스 지표가 빠른 팀도 아니었고, 포스트가 탄탄한 팀도 아니었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베테랑들의 존재를 더해본다 하더라도 이 부문에서 확실한 개선이 기대되진 않는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7410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