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17일 MLB 분석 밀워키 vs 신시내티
2018-04-16 23:10:26 (7년 전)

밀워1.jpg

 

밀워2.jpg

 

밀워3.png

 

밀워키 브루어스는 브렌트 수터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1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5.1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의 난조로 승리를 날려버린바 있는 수터는 이번 홈 경기에서 반등을 만들어낼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전날 경기에서 신더가드와 메츠의 불펜 상대로 단 2점에 그친 밀워키의 타선은 이번 시즌 유독 홈에서의 타력이 좋지 않다는 점이 가장 큰 변수가 될수 있다.
 
신시내티 레즈는 루이스 카스티요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선다. 12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카스티요는 초반 2경기의 부진을 어느 정도 이겨내고 조금씩 살아나는 중이다. 전날 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의 불펜 상대로 솔로 홈런 2발로 2점을 뽑은게 전부인 신시내티의 타선은 말 그대로 최악의 화력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중이다. 
 
AL의 캔자스시티와 NL의 신시내티. 말 그대로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팀들이다. 그리고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하기엔 여러모로 무리가 있는게 사실이기도 하다. 물론 수터가 신시내티 상대로 부진하고 카스티요가 밀워키 상대로 강하다고는 하지만 일단 신시내티의 경기력이 정상이라는 전제하에서나 그 이야기는 성립한다. 전력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8960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