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10/22 라스팔마스 발렌시아
2024-10-22 03:16:26 (1달 전)

발렌시아 (스페인 1부 19위 / 최근 5전: 패승무패무)

발렌시아는 4-4-2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주로 측면 공격과 드리블을 활용한 전술을 구사한다. 직전 레가네스전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지루한 공격 전개로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경기에서도 카노스(RW)와 리오하(LW)의 드리블 능력에 의존할 계획이다. 그러나 3선에서 알메이다(CM)의 전진 패스 외에는 두로(FW)에게 볼을 배급하는 단순한 전개로 라스 팔마스의 수비를 공략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타레가(DC)-모스케라(DC)-가시로프스키(DC)의 백3는 안정적이나, 공격 전개는 여전히 기대할 만한 부분이 없다. 

 

- 결장 이슈: 도메네크(GK / ★★), 바스케스(DF / ★★★★), 디아카비(DF / ★★★), 미르(FW / ★★★)

 

 

❌ 라스 팔마스 (스페인 1부 20위 / 최근 5전: 패패무패패)

라스 팔마스는 4-2-3-1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주로 개인 능력에 의존한 공격 전개를 지향한다. 최근 셀타 비고전에서 0-1로 패하며, 두 명의 퇴장에도 불구하고 무득점에 그쳤다. 이번 경기에서도 몰레이로(LW)와 야누자이(RW)의 개인 능력에 의존하지만, 주포 산드로(FW)의 결장으로 인해 맥버니(FW)의 제공권만을 노리는 공격이 우려된다. 수비 라인에서는 맥케나(DC)의 복귀로 안정감을 찾을 것으로 보이나, 여전히 실버선(GK)의 공백은 아쉽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027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