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세리아분석8
2018-05-06 16:23:18 (7년 전)

5월 6일 이탈리아 세리에 A < 우디네세 vs 인터밀란 > 분석


우디네세는 투도르 감독의 데뷔전이었던 베네벤토 원정에서 난타전 끝에 3-3 무승부를 기록했다. 일단 11연패 사슬을 끊어내긴 했지만 13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이어가게 된 상황. 현재 14위, 18위 키에보와 승점 3점 차에 불과한 만큼 빠른 반등에 실패할 경우 막판 뒤집기에 희생당할 우려감이 있어 보인다. 감독교체 직후 연패 사슬을 끊어내긴 했지만 이미 강등이 확정된, 그것도 주포 디아바테가 빠졌던 베네벤토 상대로 무승부에 그친 만큼 그 효과가 뚜렷하게 수면 위로 드러났다고 보긴 어려울 듯. MF 얀코의 징계 복귀와 함께 사실상 풀전력 가동이 가능해졌다는 점은 그래도 호재로 다가온다. 주포 FW 라자냐(리그 12골) 역시 최근 4경기 5골을 몰아치는 등 좋은 폼을 유지 중인 상태다. 인테르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4패로 일방적인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인테르는 유벤투스와의 이탈리안 더비에서 뼈아픈 2-3 역전패를 당하며 5위에 머물렀다. 앞으로 3경기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4위 라치오보다 승점 4점 차로 뒤져 있는 상황. 이번 경기 승리 실패시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게 될 전망이다. 비록 막판 연속 실점을 얻어맞고 유베에게 역전패를 당하긴 했지만 결과 대비 내용이 좋았다는 점, FW 이카르디(리그 27골)-MF 페리시치(리그 11골 8도움) 공격듀오의 최근 폼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반면 기존 부상자 MF 갈리아르디니에 이어 MF 베시노-DF 담보르시오가 징계로 추가 이탈했다는 점은 다소 아쉽게 됐다. 멀티 MF 브로조비치가 수비형 미드필더 역할을 수행해야 할 듯. 우디 원정에선 리그전 기준 4연승(3-0, 2-1, 4-0, 2-1)으로 요근래 꾸준한 강세가 돋보인다.


# 주요 결장자
우디: DF 안젤라(★★★☆☆/부상).
인테르: MF 갈리아르디니(★★★★☆/부상), 베시노(★★★★☆/징계), DF 담보르시오(★★★★☆/징계).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인테르의 6:4 우세를 예상. 잔류를 위해 승리가 필요한 우디네세지만 감독교체만으로 후반기 슬럼프를 단기간에 극복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이번 경기를 놓칠 경우 챔스 진출이 어려워지는 인테르가 이카르디-페리시치 듀오의 높은 결정력을 바탕으로 승리하는 시나리오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인테르 승을 단통으로 추천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10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