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25일 J리그 분석 나고야 vs 시즈미
2018-04-25 15:16:17 (7년 전)

나고야.jpg

 

나고야약역.png

 

 

고베와의 홈경기에서 0-3으로 완패한 나고야 그램퍼스. 르방컵 승리를 통해 연패에서 벗어나며 분위기 반전을 노렸고 MF 사비에르의 복귀라는 호재도 있었지만 DF 로차가 빠진 수비진의 불안을 해결하지 못했다. 특히 MF 세자르는 경고누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 결장하게 됐다는 소식. FW 조 MF 사비에르를 앞세운 공격은 확실히 매서운 맛이 있지만 9경기 17실점을 허용한 수비불안이 공격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점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시미즈. 초반 4경기 무패를 달리며 산뜻한 출발을 했지만 이 후 5경기 1무4패로 주춤하고 있다. 5경기 5실점만 허용한 수비진은 안정감을 유지하며 욘손 감독 부임 후 확실히 자리잡은 모습이지만 FW 크리슬란,정대세,듀크 3인방이 2골을 넣는데 그치는 등 결정력에 문제를 드러내며 무승이 길어지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다만 FW 카네코가 9경기 4골로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점과 원정에서 2승1무1패로 역습축구가 효과를 봤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리그 6연패에 빠진 나고야. 9경기 17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 FW 조 MF 사비에르를 앞세운 공격도 수비불안으로 인해 힘을 잃고 있는 모습. 시미즈가 5경기째 승리가 없기는 하지만 안정적인 수비가 유지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철퇴축구를 통해 나고야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시즈미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093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