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FITA] 피아트가 호날두의 이적을 스폰할까?
2018-07-05 23:09:36 (7년 전)




포르투갈 내의 언론은 피아트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연봉을 지불할 수 있도록 보조하면서, 호날두가 유벤투스행에 매우 가까워졌다고 주장한다.


포르투갈의 슈퍼스타가 투린의로의 충격적인 이적과 링크되면서, 지난 밤에 레알 마드리드와 호르헤 멘데스 사이에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회담이 있었다.


현재 'RECORD'는 비안코네리가 CR7을 위해 1억 유로를 제의하는 것은 몇 시간 안에 이루어질 일이라고 보도하고 있다.


호날두가 "직접적인 경쟁 상대"를 제외하면 10억 유로가 아닌 가격에 떠날 수 있다는 합의가 있었기에, 제의는 받아들여질 것으로 보인다.


사실, 호날두가 그것을 마드리드가 그를 원하지 않는다는 신호로 받아들이면서, 그것이 호날두가 행복하지 않은 원인이라고 보도되었다.


'RECORD'에 따르면, FIAT는 호날두와 수익성 있는 계약을 맺을 것이며, 그것은 호날두의 3000만 유로 연봉 지급에 도움을 줄 것이다.


유벤투스는 FFP를 피하면서 이과인의 현재 연봉에 4배에 달하는 그의 연봉을 맞춰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모기업인 엑소르가 피아트를 이용해 호날두의 연봉에 맞먹는 계약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면, 클럽에 부담을 주지 않고 FFP를 피할 수 있다.


아디다스가 이 딜을 후원한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호날두가 나이키와 10억달러 짜리 종신계약을 맺고 있기 때문에 그럴 가능성은 낮다. 

댓글 1
2018-07-06 08:50 (7년 전) 추천0 비추천0
ㄷㄷ
자유게시판 : 1760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