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스포츠정보

5월28일 KBO 두산 : SS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린아린이 작성일23-05-27 23:48 조회26회 댓글0건

본문

두산 선발은 곽빈 , 쓱은 김광현이 나선다. 곽빈은 3승 2패 2.53의 방어율, 김광현은 3승 1패 3.48의 방어율입니다 .


곽빈은 직전 등판에서 엘지 상대로 2이닝을 소화하지 못하고 난타당하며 강판당했고 그 경기에서 부상을 당해 20일을 나오지 못했었습니다. 양현종과 나균안등 이번 시즌 잘해주는 다른 선발 자원들 못지않게 잘해줬기에 아쉬운 부상이었습니다. 그래도, 부상에서 회복해 예상보다 빠르게 돌아왔다. 쓱 상대로는 이번 시즌 무실점 승리가 있었습니다.


김광현은 직전 경기에서 시즌 첫 무실점 승리를 따냈다. 리그 선두권 경쟁을 하던 롯데를 상대했는데 6이닝 동안 한 차례만 출루를 허용하며 9개의 탈삼진으로 완벽 피칭을 했습니다. 4일 휴식 이후 등판에서는 다소 부진했는데 5일 휴식 이후 등판해 위력적인 공을 뿌렸다. 두산 상대로는 지난 시즌 1.71의 방어율을 기록했습니다.


쓱의 승리를 본다. 1차전에서 방어율 1위인 알칸타라를 난타하며 승리했는데 부상에서 돌아와 첫 등판에 나서는 곽빈 역시 초반부터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절정의 타격감을 자랑하는 최주환 외에도 하위 타선도 살아난 쓱입니다. 두산에 강했던건 물론 최근 페이스도 올라온 김광현이 나서기에 선발의 우위도 가져갈 원정팀이 연승에 성공할 것입니다.


두산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목록

Total 23,2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