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스포츠정보

5월28일 KBO NC : 한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린아린이 작성일23-05-27 23:47 조회28회 댓글0건

본문

엔시 선발은 와이드너, 한화는 산체스가 나선다. 와이드너는 첫 등판, 산체스는 1승 0.64의 방어율입니다.


와이드너는 이번 시즌 1군 무대 데뷔전에 나선다. 시범경기 동안 허리디스크 부상으로 인해 데뷔전에 나서지 못했는데 드디어 첫 선을 보입니다. 퓨처스에서는 최근 등판 6이닝 무실점을 비롯해 2경기에서 9이닝 연속 실점이 없었습니다. 패스트볼 구위가 위력적이었고 슬라이더도 안정적으로 제구됐다. 엔시가 기다려온 2선발입니다.


산체스는 직전 경기에서 한국 무대 데뷔 이후 첫 승을 따냈다. 기아 타선 상대로 5이닝을 무사사구 3피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한국에 온 후 인터뷰에서 본인을 공격적인 피칭을 하는 투수로 정의했는데 허언이 아님을 증명했습니다. 좌완으로 150까지 나오는 속구가 위력적이고 브레이킹볼의 스트라이크 비율도 좋다. 14이닝을 소화하며 내준 볼넷이 1개인 점도 인상적입니다.


언더가 유력하다. 산체스가 리그 적응을 빠르게 마친데다 와이드너도 쉽게 무너지지 않고 이닝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한화의 승리를 본다. 와이드너도 5이닝 정도를 소화하며 본인의 역할을 해줄 수 있는 투수지만 첫 경기부터 긴 이닝을 소화하긴 쉽지 않다. 산체스가 점차 이닝 소화를 늘려가는 한화가 더 안정적으로 투수 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엔시 타선이 좌투수 상대로 고전했습니다는 점도 승부를 가를 요인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목록

Total 23,2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